Category

artist


Date Added

06/29/2017


Project brief & details

Artist. Dooit
Office. Berlin
Job. DJ , Producer

현재 베를린에 머무르며 DJ, 프로듀서로 전념하고 있다.
어린 시절 댄서였던 그는 음악에 대한열정이 끊임 없었으며 2002년부터 Soul/Disco/Funk/Break beat 위주로 vinyl을 수집하며 자신만의 색을 가진 Groovy 한 DJ set 으로 그의 타운에서 주목 받았다.
vinyl 플레이에만 빠져있던 그는 2008년이후 electronic music sound 에 관심을 기울이며 produce 에도 매진하게 되었다. .
독자적인 길을 걸으며 다양한 사운드에 영감을 받고 스스로 연구하던 중 현재 서울에 있는 클럽 Faust Seoul 의 오너이자 DJ 인 Marcus L를 만나 서울에 더 큰 씬을 개척하고자 하는 열정으로 그와 함께 Revue, Kammer, amentia Lebel night, Faust Nacht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만들고 함께하며 서울에서 가장 인터네셔널한 씬에서 자신의 영역을 넓혀 나아갔다.
그 계기로 그의 음악은 발전을 하여 Hongkong, Shanghai,LA ,Berlin 등의 도시를 다니며 호의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그의 사운드는 부드러운 음율과 두껍고 묵직한 드럼이 구르는듯한 Techno 튠의 정교한 조합으로 미래적이고 입체적인 느낌을 주는 효과음과 한 편, 사운드 전반을 아우르는 어둠과 함께 모순되지만 때때로 들려오는 경쾌한 그 만의 Housy 하고 멜로디컬한 라인들이 관중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그의 사운드를 듣고 있자면 어디서든 서로가 자유롭게 춤을 추며 소통을 할 수 있을 것 만 같다.
2016년 Berlin에 정착한 그는 이 곳 씬에서 함께할 새로운 Track 들을 쌓아가며 준비 중이다.

Similar Projects